close

間諜明月.jpg

 

韓劇看多了,引起了學韓文的興致,因為時間關係沒有辦法到補習班上課,所以買書回來自學基本的發音,還有認字。

經過幾個月半搭半搭的練習,雖然不是很專精但基本的字都可以看懂可以念了,雖然有些變化發音都不是完全掌握,但是用在歌曲上還是可以相通。

藉由這些韓劇好聽的OST幫助我練習看韓文的機會,而且通過歌曲唱歌有時候會比實際發音說話沒有障礙,所以開始建立我的歌單。

間諜明月裡頭有一首OST由朴正炫演唱的〈與世上任何人相比〉,目前在網路上都找不到韓文歌詞,剛好買的書裡頭有教學設定新增韓文打字,所以趕緊疏通功能,學習自己打韓文字。

韓.jpg  img-908113744-DocuCentre-IV C3370(192252)-4297-110908113749.tif  

IMG_1335.JPG

上頭那張照片裡的白色韓字可是一個一個割下並貼上的傑作。

設定非常簡單,如何打也不難,但是練習記指法記邏輯比較累人,腦袋keep在某種狀態下實在有點疲累,辛苦一個一個key下來的成果超有成就感的,現在趕緊貼上成果囉滿足!滿足!

這首歌真的很好聽,這個聲線非常有悲痛的銷魂感,一併把韓文中字及拼音都貼出。

 

《間諜明月》OST—세상 누구보다 與世上人何人相比    演唱:朴正炫

 허락도 없이 사랑에 빠졌습니다 

heo rak do  eo si  sa rang e  bba jyeot seup ni da

 在沒有允許下就陷入了愛河

  사람은 이런 모르죠 너무 모르죠 바보

 geu  sa ra meun  i reon  nal  mo reu jyo  neo mu  mo reu jyo  ba bo

 可那個人卻不懂這樣的我 真的不懂我 傻瓜

 

 세상 누구보다 사랑해 가슴을 파고드는 그말 

se sang  geu  nu gu bo da  neol  sa rang hae  ga seu meul pa go deu neun geu mal

我比世上任何人都愛你 發自肺腑的那句話

 나의 눈동자에 맺혀있는 눈물이 나의 사랑이야 눈물은 너야 

na i  nun dong ja e  mae jyeo it neun  nun mu ri  na i   sa rang i ya  i  nun mu reun  neo ya

積攢在我眼眶中的眼淚 是我的愛 這眼淚就是你

  

하락 없이 시작한 사랑을 사랑해요 

ha rak  eo si  si ja kan  i  sa rang eul  nal  sa rang hae yo

 在沒有允許下開始的我愛這份愛 

  아파도 게속 할래 끝까지 할래 끝이 없어도 

deo  a pa do  ge sok  hal rae  nan  kkeut gga ji  hal rea  ggeu chi  eo seo do

 即使會更痛也要繼續 我要繼續這份愛即使沒有結果

  

심장이 뛰면 사랑도 같이 뜁니다 

sim jang i  ttwi myeon  sa rang do  ga chi  ttwip ni da

 只要心臟在跳動 我的愛也會隨之跳動 

  사람을 보는 지금도 사랑은 뛰죠 겨속

 Geu  sa ra meul  meut  bo neun  ji geum do  sa rang eun  ttwi jyo  gyeo sok

 即使現在看不到那個人 我的愛也在跳動 繼續

  

세상 누구보다 널사랑해 그대는 아직 모르내요 

Se sang  geu  nu gu bo da  neol sa rang hae  geu dae neun  a jik  mo reu nae yo

 我比世上任何人都愛你 但是你卻不知道 

나의 입술위로 흘러내린 눈물은 너무 뜨거운데 눈물이 난데 

na i  ip su rwi ro  heul reo nae rin  nun mu reun  neo mu  tteu geo un dae  i  nun mu ri  nan dea

 滑過我的嘴唇流下的眼淚 是那麼灼熱 這眼淚就是我

 

그대만을 담아둔 가슴이 터져버려도

 geu dea ma neul  da ma dun  nae  ga seu mi  teo jyeo beo ryeo do

 即使我這顆裝著你的心要爆開了

  끝까지 계속 할래 그래도 할래

 na  kkeut gga ji  gye sok  hal rae  nan  geu rae do  hal rae

 我也要繼續這份愛 即使這樣我也要繼續

  

끝이 없어도 사랑 합니다

 kkeu chi  eo seo do  neol  sa rang  hap ni da

即使沒有結果我也愛你

등위로 떨이진 눈물이 다시 나를 울리고 있어요

pal  deung wi ro  tteo ri jin  nun mu ri  da si  na reul  ul ri go  i seo yo

落到腳背上的眼淚 又一次讓我哭泣

그게 사랑이란 알고 있지만

geu ge  sa rang i ran  geo  ral go  it ji man

雖然我明白這就是愛

세상 누구보다 사랑해 가슴을 파고드는

se sang  geu  nu gu bo da  neol  sa rang hae  ga seu meul  pa go teu meun  geu  mal

我比世上任何人都愛你 發自肺腑的那句話

나의 눈동자에 맺혀있는 눈물이 나의 사랑이야 눈물은 너야

na i  nun dong ja e  mae jyeo it neun  nun mu ri  na i  sa rang i ya  i  nun mu reun  neo ya

積攢在我眼眶中的眼淚是我的愛 這眼淚就是你

허락 없이 시작한 사랑을 사랑해요

heo rak  eo si  si ja kan  i  sa rang eul  nan  sa rang hae yo

在沒有允許下開始的 我愛這份愛

아파도 계속 할래 그래도 할래 끝이 없어도

deo  a pa do  gye sok  hal rae  nan  geu rae do  hal rae  kkeu chi  eo seo do  

即使會更痛也要繼續 即使這樣我也要繼續 即使沒有結果

 

 

 

 

 

 

arrow
arrow
    全站熱搜

    小婦人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